메인 비주얼

행복한 나눔

컨텐츠

‘2016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가져
관리자
Date : 2016.12.22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모습.ⓒ인천광역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모습.ⓒ인천광역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

 
 
인천광역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대섭)은 12월 10일(토) ‘2016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인천광역시 검도회 회원 및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 직원 등 100명이 김장행사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중구지역 재가장애인 100가구와 장애인복지관협회 7곳에 2,000kg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매년 김장철마다 열리고 있는 이번 행사는 경제적, 건강상의 이유로 김장이 어려운 저소득 장애인에게 이웃 간의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또한 자원봉사자들이 장애인 각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인사를 나누고 김장김치를 전달해 감동을 더했다.

인천광역시 검도회 김동성 회장은 “장애인들이 배추 포기마다 온정을 듬뿍 담은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고 소통하며 화합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역 내의 소외된 독거장애인 및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게 후원 및 자원봉사를 통해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자 하는 분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지역인권지원팀(032-880-2460)으로 문의하면 된다.